Loading
2015. 8. 10. 21:05

여자가 잠자리를 결심하는 순간 (경험담)

솔직하게 우리 털어놔 봅시다. 남자들이 여자친구를 사귀면서 가장 1순위 관심이 뭐라고 생각하세요?  저는 주저하지 않고 스킨십이나 잠자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렇다면 여자가 잠자리를 결심하는 순간은 어떤 상황이나 심정일때일까요? 연애경험을 해봤던 흔남의 입장에서 서술해보겠습니다.


우선 이것 하나만을 집고 가겠습니다. 제가 남자들이 연애시작후에 가장 관심있는 것 1순위가 스킨십, 잠자리라고 했지만, 그렇지 않은 남자들도 분명 있습니다. 사람의 생각이 다 같을 순 없으니까요. 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대부분의 남자들이 솔직히 터놓고 얘기하면 이제 나의 여친인데 진도빼고 싶어할 꺼라봅니다. 



여성들이 남자보고 늑대라고 하지만, 저는 남자는 늑대가 되어야한다고 봅니다. 물론 죄를 지으란건 아니지만,  성적본능은 남자에게 자연스러운 번식욕구의 표출이라는 것을 많은 여성분들이 이해해줬으면 좋겠어요. 물론 아무에게나 열린 마음으로 다가가라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는 내 남친인데 스킨십에 대해서 너무 칼쳐럼 쳐내는 것도 그리 좋은 방법은 아닌 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아무튼 여자가 잠자리를 결심하는 순간은 저는 크게 경험상 3가지로 나눠 봤습니다.



1.오랜기간 연애를 해보지 않았거나 첫경험도 없을때, 호기심에 의해서.

연애를 안해본 남자들은 남자 경험이 없는 여자와 진도빼기가 쉽지 않을꺼라고 생각하는데요. 실상은 오히려 더 쉽습니다. 물론 꼭 잠자리 때문에 만나는 것은 아니지만, 경험상 그랬다는 것인데요. 왜냐하면 남자에 대한 두려움도 있지만, 호기심이 더크기 때문이에요. 이는 나이가 있는 남자경험 없는 여성이면 더 합니다. 그래서 사귄지 일주일만에 잠자리까지 간 경우도 있었어요.



하지만 무조건 이 상황이 성립하는 것은 아닙니다. 남자경험이 없는 여성중에서는 스킨쉽에 대해서 굉장히 싫어하는 여자들도 간혹 있어요. 그런경우는 여러분에 판단에 맡깁니다. 하지만 대부분 오래 못갑니다. 여러분이 평생 스킨십을 안하고 살수 있으면 사귀시구요..저는 헤어졌습니다. 손도 못잡게 하는 걸요..ㅠ(썸타는 것도 아니고 사귀는 중이었는데도..)



2.순간적인 분위기

여자가 잠자리를 결심하는 순간은 그때 분위기가 좋을때입니다. 그래서 사랑은 타이밍이고 분위기 잡으려고 온갖 노력을 하는 카사노바들이 많죠. 요즘에는 픽업 아티스트라고 하데요?ㅎㅎ 그런 얄상한 수에 여자들이 안넘어갈 것같다구요? 그런데 의외로 넘어가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으로 잠자리를 가진 여성과는 오래 만나기는 힘들꺼라고 봐요.



순간적인 분위기에 휩쓸려 잠자리를 가졌지만, 결국 성격차이나 외모(그때는 술때메 콩깎지가 씜)때문에 대부분 헤어집니다. 그리고 결혼까지 생각도 잘 안하죠.. 하지만 서울에 건대나 클럽가에서 알게 된 여성이 개방적인 경우가 꽤 많기 때문에 성공할 확률이 높겠죠. 그런데 이때는 허세와 외모가 좀 되야합니다. 차가 없다고 무시당할 수도..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비추입니다..



3.남자에게 신뢰감을 느낄때

일반적으로 연애를 할때 여자들은 남친의 사랑에 확신이 들때 몸을 보여줄 결심을 합니다. 대표적으로 결혼이죠. 사귀면서 결혼할꺼라는 남자의 대답이나 끝까지 널 책임진다는 말에서 남친에 대한 확신을 가집니다. 물론 말뿐만 아니라 행동으로도 보여줘야겠죠. 갑자기 집앞에 선물을 들고 나타나거나 부르면 언제든 달려가고 상냥하게 대해준다던가 등 여자가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이 들게끔 할때가 여자가 잠자리를 결심하는 순간입니다.



하지만 말로만 책임진다고 해놓고 사고치고 도망가는 찌질님은 되지 마시기바랍니다. 같은 남자로서 창피하니까요. 그리고 여자가 혼전순결을 지키려고 한다면 존중해줘야합니다. 그걸 깨려고 하지마세요. 여러분이 혼전순결을 이해 못하겠다 싶으면 헤어져야죠.. 저는 결혼전에 잠자리에 대한 부분도 검증해야한다는 주의라서 혼전순결 여성이라면 오래 만나지는 못하겠지만, 남자중에서도 혼전순결을 지키는 사람이 있으니까 끼리끼리 만나게 되지 않을까요?ㅎㅎ



물론 문란한 사람이 되라는 것은 아니지만, 이제 커플이 된 여러분이 여친의 마음을 얻고 진도를 빼기위해서 어떤 상황과 분위기가 되어야하느냐를 간략하게 알아보았는데요. 진도빼면 여친이 날 나쁘게 볼까? 라는 생각은 접어두세요. 서로 사랑하면 당연히 만지고 싶고 하는 것은 자연스런 감정입니다. 걱정도 진도빼고 싶은 욕망도요.. 아무튼 항상 여친의 의견을 존중해주고 잠자리 이후에도 애정표현이 변치않는 멋진 남자가 되길 바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