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5. 14:36

썸남 떠보기 방법 3가지소개 (남자입장)

내꺼아닌 니꺼아닌 너 때문에 마음고생이 심하신가요? 그렇다면 썸타는 남자에게 여러 자극을 줘보세요. 여자가 가장 헷갈려하는 것이 이남자가 내게 확실히 마음이 있는건지 없는 것인지 구별이 잘안간다는 거에요. 그렇다면 찔러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따라서 썸남 떠보기를 하는 방법들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 주의사항

썸남이 어떤 마음인지 알고 싶어하는 진심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잘못 행동하면 날 가지고 장난한다고 남자가 오해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까 늘 남자의 눈치를 잘보고 적당히 행동하세요. 연예인 누구처럼 너무 오버하거나 하면 안된답니다.

■ '너 좋아하는 사람있어?'

요즘같은 시대에 뭘 돌려서 말해요? 그냥 바로 둘이 있을때 돌직구 날리세요. 좋아하는 사람있냐고 썸남에게 물어봤는데 답변에 따라서 그남자의 상태(?)를 짐작할 수있어요. 



연예인을 말한다면 여러분에게 관심이 아직 있을 수 있어요.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 앞에 있기 때문에 돌려서 실현가능성이 희박한 여자연예인이름을 대는 것이죠. 하지만 여자를 잘아는 남자들은 일부러 맘에 없는데 딴 소리하는 경우도 있답니다.

여러분이 아는 언니난 친구동생등을 언급한다면, 여러분을 정말 친구로 보는 경우일 가능성이 높아요. 썸남 떠보기 중에서 가장 확실히 남자의 맘을 알수있는 부분이죠. 


왜 그걸 물어보는데? 그럼 너는?ㅎㅎ 이라고 말한다면 남자가 고단수 입니다. 여러분이 자신을 떠본다는 것을 간파하고 역으로 여러분을 떠보는 것이죠. 따라서 이때 여러분의 위기인데요. 너무 당황하지 말고 내가 먼저물어봤으니까 너가 먼저대답해! 라고 강요하세요. 그러면 엥간하면 남자가 뭐라도 대답할껍니다.ㅎㅎ

■ 은근한 스킨쉽

으아 이건 좀 센가? 하지만 가장 빨리 알수있는 썸남 떠보기에요. 특히 같이 책이나 뭘 보고있을때 은근히 기댄다던가 귓가에 얼굴을 가까이 대고 말한다던가 하는 은근한 스킨십을 해보세요. 그때 남자가 당황하면서 설레어하는 모습을 보인다면, 여러분께 마음이 있는 거에요. 

근데 아 더워~저리가~ 얘가 왜이래? 이런 다면... 둘중 하나인데 상황이 어색해서 일단 피하는 경우와 정말 친구이상으로 안봐서 귀찮아서 그런거에요.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엥간한 스킨십은 다 좋아하기때문에 여자의 스킨십을 거절하는 남자라면 정말 여러분께 마음이 없는 것이랍니다.

■ 아~ 어디 놀러가고 싶다~

썸남 떠보기 마지막은 둘이서 여행가는 구실을 만드는 거에요. 바닷가가 되었든 어디든간에 가고싶다고 푸념을 은근히 늘어놓아보세요. 요즘 기분도 꿀꿀하고 기분전환으로 놀러가고 싶다고요. 그때 남자가 어디 좋던게 같이 갈래?라고 말하고 단둘이서 가는것이 확정이 된다면, 정말 여러분과 사귈 의향이 있을 확률이 높아요.

남자들은 좋아하지 않는 여자가 좀 힘든 부탁을 하면 일단 피합니다. 그런데 부탁도 안했는데 푸념좀 늘어놓았다고 알아서 여행가자고 제안하는 남자는 여러분께 거의 90%호감이 있는 것이에요. 물론 아직 사귀는 거는 아니니까 1박은 하지말고 당일치기가 가장 좋겠네요. 이상 남자입장에서 써봤는데요. 남자인 제가 썼기 때문에 좀더 효과는 확실하히라 믿어요. 이제 멋있게 여러분의 사랑을 쟁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