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2. 16:51

남친이 키스할때 당황스런 행동들 설명

연인이라면 사랑의 감정이 싹트고 뽀뽀까지 가게 되는데요. 남녀 차이가 참 재미있는 점이 남친이 키스할때 여성의 예상과는 달리 남자들은 요상한 행동들을 한다는 거에요. 그래서 분위기를 깨기도하고 여자친구분은 소스라치게 놀라곤 하죠. 이 남자 왜이러지? 완전 밝힘증 환자인가 싶을때가 있을거에요. 하지만 저는 자연스런 현상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제가 남자거든요. 그래서 솔직하게 키스에 대해서 말해볼까합니다.



■얌전히 키스만 하는 남자는 선수다?

아마 여성분들은 반대로 생각하실꺼에요. 키스만 오롯히 하는 남자들은 순수하구나 라고 여기겠지만, 정말로 여자를 잘 아는 남자들이 바로 이런 행동을 합니다. 미래를 위해서 한발짝 물러나는 거죠. 그리고 그모습에 여성은 나를 더 생각하고 배려하는구나라고 넘어오게 하는 것입니다. 

순진한 남자들은 오히려 더 적극적입니다. 지금이 자제해야할 타이밍인지 치고나가야하는지 타이밍을 잘 못잡아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남친이 키스할때 당황스런 상황에 놓이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몇가지를 알아볼까요?


■뽀뽀만 하라고!! 가슴은 왜..ㅠ

첫키스의 설렘도 잠시.. 슬금슬금 올라오는 남친의 손에 많이 당황하신 기억이 있으신가요? 항간에 인터넷 유머사이트에서 이것을 주제로 설전이 일어난 적이 있었는데요. 이런 행동을 하는 남자는 여자에게 배려가 없고 쓰레기라는 댓글도 나왔답니다. 그런데 저는 그 의견에 조금 반대에요. 여심에게 공감표를 얻고 싶어서 그 댓글 다신 남자분은 본인은 아닌척 하는 가식처럼 보였거든요.

사람의 속마음을 들여다 볼수있는 기계가 있다면 이세상 모든 남자들에게 설문조사를 해본다고 칩시다. 질문내용은 키스할때 바스트를 만지고 싶나요? 라고 한다면, 십중팔구 95%는 전부 '네'라고 할껍니다. 다만 사회적 분위기와 여성의 눈치를 보느라 안그런척하는거죠. 그럼 안그런척도 안하고 진짜 하는 남자들은 뭐냐구요? 본능에 충실하면서 순진한겁니다. 역설적이죠?

여자를 조금 아는 남자들은 뽀뽀할때 가슴에 손이 올라가면 여자의 반응이 어떻게 갈리는지 압니다. 그리고 지금 불분명한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려하죠. 또는 눈치껏 괜찮겠다 싶으면 진도를 더 나가는 것이구요.


따라서 가슴에 손이 올라간다면 남자라서 그런것이고, 여러분이 싫으면 의사표시를 분명하게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때 여러분이 정말로 싫다고 하는데 남자가 이를 무시하고 계속 진도를 나가려고 하면 그게 바로 '쓰레기'죠.. 무조건 손이 올라간다고 다 나쁘고 밝히는 것은 아니랍니다..

■딥키스를 할 줄 모르는 남자.

이건 여성도 마찬가지에요. 연애경험이 별로 없으면 당연히 생길수 있는 부분입니다. 우리나라 드라마 키스씬을 보면 입맞춤만 하고있죠? 그래서 남친이 키스할때 그게 다인줄 아는 여성들도 꽤있답니다. 그중 한명이 제 여친이기도 했구요. 남자가 딥키스를 할 줄모른다면, 참 알려주기도 애매하고 그런데요. 그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키스를 제대로 하는 서양영화를 둘이 있는 곳에서 같이 보는 겁니다. 그렇다면 남자는 본능적으로 따라하게 될꺼에요. 심지어 잠자리에서 하는 행동들도 남자들이 야구동영상을 보면서 배운것들이 많답니다.



■자꾸 손이 어디로가니?

다리로 갔다가 힙으로갔다가 이런거는 솔직히 여자친구에게 할 수있다고 봅니다. 공공장소나 사람있는 곳에서 안하면 되죠. 썸타고잇는데 이런거는 조금 문제의 소지가 있겠지만, 서로 좋아하는 마음을 확인하고 정식으로 사귀는데 너무 심하지 않은 스킵십은 넘어가주는 것이 남자친구의 사랑을 독차지하는 방법입니다.

손의 위치를 고민하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거는 정답이 없어요. 그런데 여성분들은 보통 차렷자세로 굳어있다던가(초보) 남친얼굴을 감싼다던가 목뒤로 깍지끼더군요. 남자는 음..고루고루 본능적으로 갑니다. 진도에 따라..


하지만 그 정도가 지나치면 역시 분명하게 말을 해줘야해요. 끊을때 확실해져야지 얼렁뚱당 어떤날엔 됐다가 어떤날은 안된다고 그러면 남자입장에서는 종잡을 수없고 짜증까지 나게 됩니다. 항상 스킨쉽 전에는 지금 자신에게 물어보네요. 어디까지 허용해 줄 것인지를요.

■눈을 감아야하냐 떠야하나?

이건 보면적으로 감아요. 그런데 살짝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사실 이게 중요한가요? 지금 두분의 감정과 사랑의 느낌이 더 소중한거 아닐까요? 이런거는 크게 신경안써도 되요. 다만 대부분 감는다는거~

■남친이 키스할때 담배냄새가 싫어요.

요즘 금연자가 많아지긴 했는데, 그럼에도 흡연자의 권리는 존중해줘야하죠. 저도 담배를 피진 않지만, 금연자에게 니코틴 냄새는 정말 참기가 힘든데요. 여러분과 키스할때는 더 오죽하겠어요? 그럴때 방법이 있는 껌이나 가글을 자주 시키는 거에요. 물론 타이밍이 어긋나고 분위기를 깰 수있지만, 잠자리에서 키스라면 충분히 준비가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남친보고 담배끊으라고 하는게 서로 좋아요...



제이야기는 여기까지 입니다. 흥미로웠나요? ㅎㅎ 남녀가 규칙을 정하고 서로 이해할때도 있고 선을 확실히 그을 줄도 알아야 그 관계가 오래갈 수있답니다. 행복한 연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