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19. 15:43

관계후 배앓이 하는 이유를 알아보자

조금은 부끄러울 수 있는 정보이긴하지만 건강한 커플생활을 위해서 공유해볼까합니다. 남녀가 사랑을 나눈 후에 여자쪽에서 많이 아픈 경우가 있는데요. 특히 관계후 배앓이하는 여성들이 꽤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이런 현상이 당연하다고 하는 무식한 남자들과 아파도 참을 수밖에 없는 불쌍한 여성들을 위해서 저의 경험담을 공유해볼까해요.



놀랍겠지만 저는 남자입니다. 하지만 전여자친구와 관계후에 늘 여자친구가 아파해서 원인이 뭘까 열심히 찾아보고 서로 얘기하면서 맞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서로 성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졌답니다. 오히려 여자친구쪽에서 가자고 할 정도였으니까요.(제가 잘하고 이런건 아닙니다.) 아무튼 남녀가 모두 만족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기존의 잘못된 정보를 하나씩 고쳐보도록할께요.

■공기가 들어갈때

본게임에 들어가다보면 여성의 질쪽에 공기가 들어갑니다. 그래서 부끄러운 상황이 연출되곤해요. 가스가 나오는것처럼 소리나 나고 그러죠. 그런상황에서 남자는 계속 본게임에 들어갑니다. 여자쪽에 정신이 아득하니까 그냥있죠. 그런상황에서 꽤 오랫동안 본게임을 하게 되면 끝나고 나서 배가 아파오게됩니다. 공기가 들어갔다가 나왔다가 하는 과정이 계속되다보니 아픈것이죠.



그렇다면 왜 공기가 찰까요? 첫번째 이유는 여성쪽이 넓은 편인경우 그렇습니다. 그래서 빈공간이 많이 남죠. 그런데 인체는 참으로 신기합니다. 맘만먹으면 넓은 공간도 충분히 수축이 되거든요. 따라서 남자쪽에서 준비운동(뭔지알죠?)을 제대로 안해주는 경우에 수축이 제대로 안되고 이상황에서 관계를 하면 공기가 들어가게됩니다. 서로 만족감도 덜 하구요.

■말랐는데 마찰될때

한편으로는 공기는 둘째 치고 말라서 아픈데 여성쪽에서 꾹참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도 관계후 배앓이를 하게 되죠. 근본적인 원인은 피임도구를 사용해서 그렇습니다. 원래는 남자쪽에서 윤활유가 나와야하는데 피임도구로 인해 막히게 되죠. 따라서 여성쪽에서만 윤활유가 나오다가 이내 고무에 막혀 말라버리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여자쪽에서 엄청 아픕니다. 그래서 위험을 감수하고 없이 하는 걸 선호하는 여성이 사실 많은 편입니다. 대부분 불안해서 아파도 참는 것일 뿐이죠.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크게 2가지인데요. 하나는 젤을 사서 쓰는겁니다. 물론 만족도는 좀 떨어져도 여성쪽에서 아파하는 일도 없고 본게임을 오래 갈수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모르시는 남성분들이 많은데, 준비운동단계에서 여성의 밑을 건드리지 않는 것입니다. 하도 남성들이 얏홍video를 많이 보셔서 왜곡된 정보를 가지고 계신데요. 제말 딱 한번만 듣고 준비운동시에 여성의 밑에만 건드리지 말아보세요. 그리고 본게임에 들어가면 여자쪽에서 전혀아파하지않고 남자쪽도 만족감이 굉장히 높게 됩니다. 

사실 원인은 남자들도 끝을 맛보면 한동안 준비가 안되잖아요? 여성들도 비슷합니다. 준비운동단계에서 남성에 의해서 끝을 보게 되면 그뒤로 본게임으로 들어가도 윤활유가 생기지 않는 것이죠. 그래서 아파하고 여성쪽에서는 빨리 끝내기만을 기다릴 뿐입니다. 이래서는 진정한 사랑의 행위가 될 수가 없죠. 그러니까 남자분들은 꼭 한번 해보세요.

■너무 과격하게 깊게 했을때

또 남자들이 잘못알고있는 것있는데요. 여성마다 다르지만, 깊게 들어갔다고 좋아하는 여성은 드뭅니다. 여성의 性감대는 주로 입구쪽에 있어요. 그래서 깊숙이 들어간들 남성만 만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관계후 배앓이하는 3번째 원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바로 자궁경부와 부딪히면서 자극을 주기 때문입니다. 물론 살짝은 괜찮지만, 본게임가다보면 남자쪽에서 과격해집니다. 앞뒤가 안보이게 되죠. 저도 남자라서 이해는 갑니다. 하지만 너무 격렬하게 하면 여성의 자궁경부쪽에 자극을 심하게 받습니다. 그래서 그쪽이 부어요. 따라서 끝난뒤 살짝아프다가 다음날부터 며칠동안 계속 아파서 고생하게 된답니다.

따라서 남성분들의 전략을 다시 짜야합니다. 공개적인 블로그 포스팅이라서 더 자세히 설명은 못하겠지만, 일본산 비디오 말고 완전 교육적인 내용으로 진지하게 사랑하는 법을 담은 비디오나 영상이 있어요. 그걸 보면서 자신만 만족하지말고 상대 여성을 안 아프게 하면서 만족시키는 방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나라 성교육이 과학시간이 되어버린것이 가장 큰 문제점이기도 하지만, 우리나라는 원래 스스로 알아서 해야하는 나라니까 알아서 배웁시다..

■첫경험일때

마지막으로 관계후 배앓이하는 경우는 단순히 여성이 처음으로 경험하는 일이라서 그렇습니다. 그동안 잠자리 경험이 없던 여성의 경우에는 마찰에 대한 내성이 생기지 않고 연한 상태인데요. 따라서 이런 상황에서 잠자리를 하게 되면, 당연히 다음날 쓰리고 아픕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기간이 길어지면 사라진답니다. 제 전 여친도 그랬는데, 경험상 6개월 정도 지나니까 안아파하더라구요. 참고하시길..

조금은 부끄부끄할 수있는 이야기지만, 건강한 사랑을 위해서 저의 경험을 들어서 설명해봤는데요. 사실은 남성의 본능때문에 잠자리에서 여성이 많이 힘든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들은 여러 위험에서 자유롭지만, 여성의 경우는 질염이나 방광염에도 위험하고 임신에 대한 불안감까지 있죠. 따라서 남자가 알아서 피임도구 잘 챙기고 항상청결하고 아기 다루듯이 여성을 곱게 대해야한답니다. 다음에 또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