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5. 21:17

김치국물 지우는법 3가지 소개

여름에는 아무래도 덥다보니 어두운 계열보다는 밝은톤의 옷을 입게 되는데요. 문제는 한국의 반찬들은 빨간 양념이 된 경우가 많다는 것이죠. 특히 여성분들의 하얀블라우스에 김치국물이라도 튀면 정말 그낭 하루는 기분이 꽝이죠. 그렇다면 만약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대 김치국물 지우는법은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양파물을 사용해보세요.

요리를 할대도 양파는 굉장히 다양하게 쓰이는데요. 단맛을 내거나 카라멜맛을 비슷하게 낼때 양파만한 음식이 없습니다. 그리고 동서양막론하고 어디에서나 쓰이기때문에 집에 양파1개쯤은 있으실꺼에요. 하는 방법은 일단 물수건들으로 김치국물을 닦아낼 수 있는만큼 닦구요. 옷을 물에 담궜다가 다시 벅벅 문질러서 최대한 김칫물을 빼주세요.



그다음은 양파를 엄지손가락 크기만큼 잘러서 김치국물 묻은 곳에 문질러주세요. 참고로 김치국물 지우는법은 국물 튀었을때 빨리해야해요. 이미 말라버렸다면 물에 좀 옷을 불려놔야합니다. 팍팍 문지르지 말구요. 지우개로 살살 지운다는 느낌으로 여러번 해주세요. 원리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양파가 흡수하는 능력이 있거든요. 그래서 삼겹살 먹을때 양파를 같이 굽죠? 그런 원리로 김치국물이 지워지는 것같아요.



그리고 만약 내옷이 아니고 타인의 옷이라면 양파를 문댔으면 냄새가 나니까 향수를 뿌려주세요. 그리고 말리시면 많이 제거가 됩니다. 덜 되었다고 느끼면 다시 양파로 문질러 주시구요. 핵심은 묻은 즉시 해봐야한다는것!

■집이라면 퐁퐁쓰세요.

설거지할때 쓰는 세제를 쓰시면 확연히 없앨수있는데요. 이때 주의 사항이 있는데 처음에 휴지나 물에 적셔서 김치국물을 최대한 빼줘야해요. 안퍼지게요. 그냥 바로 세재물로 세탁하면 김칫국물이 더 퍼집니다..ㅠㅠ 그러니 김치국물 지우는법을 수행하실때에는 늘 물이나 휴지들으로 최대한 양념을 제거해주고 시작하세요.

■더강력하게 지우고 싶으시다면..

양파와 세재와 식초를 3콤보로 시전해주세요. 일단 세제와 식초와 물을 섞어서 빨아보시구요. 그래도 안되면 양파를 갈아버려서 즙을 만듭니다. 그리고 해당 부위에 펴바르고 물기를 좀 줍니다. 그리고 하루 정도 둔뒤에 빨면 많이 사라진답니다. 그럼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