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4. 06:52

b형 남자 특징 그리고 연애관

안녕하세요 저는 비형남자인데요. 그래서 바람둥이라고 많은 오해를 당한답니다. 사실 과학적인 증명이 하나도 안된 재미로 보는 혈액형 성격인데 이걸 너무 맹신하는 우리나라 여성들이 많은 것같아요ㅠ 하지만 그래도 맞는 것같기도 하고 저도 잘모르겠네요.. 그래서 b형 남자 특징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정말 비형남자인 저와 맞는지도 말씀드려볼께요.


일단 비형하면 제일 먼저떠오르는 것이 이기적이고 자기생각밖에 못한다는 거에요. 그런데도 주변에 사람이 있는 이유는 그만큼 매력을 가지고 있어서라고 합니다. 저의 경우에도 사실 이기적인 면이 있기는 해요. 저한테 이득이 안되는 일에는 적극적으로 행동하지 않는 편이에요. 그런데 주변사람들을 매혹시킬 정도의 매력은 저는 없어요. 그냥 평범남인데, 주변에 사람도 그냥 보통이고, 아는 여자애들도 몇명없습니다. 여자친구는 2번 있었구요.

한편 비형 남자는 호불호가 분명해서 싫은 상황이 되면 얼굴에 티가 다난대요. 이건 정말 부정할 수가 없네요..저도 얼굴에 표정으로 드러나거든요. 표정이 썩은.. 그러면 안되는데 저는 포커페이스가 잘안되더군요. 그래서 콤플렉스랍니다..



그리고 스킨쉽에 환장한다고 합니다. 으악 왜 하나씩 다들어맞지.. 그런데 남자들은 대부분 스킨쉽 좋아하지 않나요? 이걸 꼭 b형 남자 특징으로 언급할 필요가 있었을까.. 하지만 확실히저는 관계나 이런것에 집착을 좀 하는 편이었어요. 지금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호기심도 많지만 고민도 많은 편이라 늘 생각에 잠겨있어요. 저도 다양한 분야에 관심이 많은 편이고 기우라고 하죠? 쓸데없는 고민을 좀 많이 하는 편인데, 이것은 사람에 따라서 많이 다를 듯해요. 다른 혈액형에서도 충분히 이런 분이 계실 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자기가 하는 일에 방해가 되거나 걸리적 거리면 급 화를 낸다고 하는데요. 저는 늘 계획을 세우고 행동하는 타입인데 가끔 오늘은 내가 뭘 해야하는 날인데 갑작스럽게 다른일을 강요받아야하는 상황이 오면 완전 짜증 폭발입니다. 비형 남자의 특징인지는 모르겠으나 분명 제 스스로도 고쳐야하는 나쁜 습관이라고 반성하고 있어요..

비형남자는 바람둥이이지만 여자의 외모도 많이 본다? 음..남자라면 외모 많이 보지 않나요? 왜 혈액형에서는 비형을 이리 속물처럼 해석해놨지..좀 억울하네요 ㅎㅎ 모든 b형 남자들이 그런건 아니랍니다. 저도 눈이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에요. 바람 핀적도 없고.. 아무튼 비형이라고 미리 바람둥이고 외모지상주의라고 못박지 말아주세요..ㅠ

그리고 여자 중에서는 수다쟁이보다 말이 없고 조숙한 여자를 좋아한다고 하는데요. 저도 정말 시끄러운 여자는 질색입니다. 제 자랑을 하려는 것은 아니지만, 20대 중반에 학원을 다닐때 어떤 여자애가 고백을 고맙게 해줬는데..평소에 불평불만이 많고 굉장히 말이 많은 타입이라서 제가 거절했어요. 저는 시끄러운 것을 못참아서..제가 말이 많은 편도 아니구요.. 서로 힘들겠더라구요..

조용하면서 배울점이 있는 여자를 b형 남자는 선호해요. 실제로 저도 이상형이 내가 본받을만한 여성을 만나는 것이구요. 단순히 서로 즐기는 것을 너머서 서로 발전하는 관계를 맺어쓰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그런 여자는 제게 안오겠죠?ㅠ 그래도 언젠가는 저의 진정한 짝이 오시리라 믿습니다.

사랑에 있어서 남친이라면, b형 남자 특징을 여실없이 보여주게 되는데요. 바로 제멋대로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여자친구를 생각해주는 것같다가도 아닌것같고 이남자 심리가 뭔지 헷갈리게 하는 게 있다고 해요. 하지만 b형남자는 속내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있어도 얼굴에 티가 다나기 때문에 있는 그대로 이해하고 의심은 걷는 것이 둘이서 오래 만날 수있는 비결이라고해요. 저는 이 해석을 보고 아...예전 여친이 이걸 봐야했어 라고 생각했답니다. 실제로 헤어진 이유가 저에 대한 믿음이 없어서였거든요. 저는 여전히 사랑하는데 제가 하는 일도 중요했기때문에 거기에 좀더 열중하다가 차였죠..아무튼 많이 공감이 되는 부분이네요.

비형남좌가 안좋은 이유는 뒷끝이 있다는 것인데요. 한번 서운한 말을 들으면 속에 담아둔다고 해요. 하지만 그게 얼굴로 나 표시가 나서 상대방이 먼저 나에게 안좋은 감정이 있냐고 물어오기때문에 금방 해결되는 웃기는 상황도 연출이 된다고 하네요.



대략적으로 정리하자면 자기중심적이고 제멋대로 이지만, 얼굴에 티가 다 날만큼 솔직하고 선호하는 여성상은 외므를 많이 보기도 하지만 지적이고 배울점이 많은 여성이라고 할 수있겠어요. 다시한번말하지마, 혈액형은 재미로 보는 거라는거~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