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15. 6. 26. 17:17

갑자기 연락없는 남자 그이유 5가지

처음에 사귈때는 그렇게 나한테 잘하던 남자가 시간이 지날수록 나에게 소홀해짐을 느끼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혼자서 속앓이를 하죠. 친구들에게 얘기하기에는 뭔가 자존심상하고 그래서 남친에게 연락을 해봐도 잘 안받고 받아도 건성이고.. 이사람이 갑자기 연락없는 남자가 되어버린 이유는 무엇일까요? 남자입장에서 이유를 정리해보았습니다.



■ 썸타는 중인데 연락이 없다면?

이런 경우에는 정말 남자의 상황이 극과 극일 수있습니다. 여러분께 관심이 끊겼거나, 아니면 여러분에게서 큰 상처를 받아서 쭈구리로 살고 있는 경우가 되겠죠.

가만 빈번하게 일어나는 경우는 썸타고 있다가 더 좋은 여자를 만나게 되는 경우입니다. 여러분과 분위기 좋았는데 그사이에 다른 여자가 훅하고 들어와서 남자에게 호감의 표시를 해버린다면? 남자는 연인이 될 가능성이 미궁속에 있는 여러분보다, 내가 오케이하면 바로 사귈 수있는 확실한 여자쪽으로 마음이 더 갈 수도 있습니다. 

남자도 외롭고 여러분이 괜찮다고 생각해서 접근했는데, 여러분이 요지부동이거나 무관심이라고 남자가 느꼈다면, 다른 여자에게 갈 수도 있는 것이죠. 그러니 썸타던 남자가 연락이 없어지기 전에 여러분도 약간의 호감이 있음을 은연중에 표시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연락 끊고 떠나니까요..

그밖에는 여러분이 너무 튕기거나 해서 완전 좌절해서 아예 포기하는 경우입니다. 요즘 남자들도 쿠크다스 심장이 많답니다. 한번 차이거나 차가운 그녀의 모습을 보면 한동안 속이쓰리죠. 맘아파서요. 물론 여러분은 아무런 행동을 하지 않았다고 생각하시겠지만, 의도치 않게 썸남에게 상처를 줬을 경우도 있습니다. 어찌되었던 썸남이 연락이 없으면 여러분과 끝일 확률이 큽니다.(남자의 피치못할 상황이 생긴경우는 에외겠죠?)


■ 연락 잘 하던 남친인데 갑자기 연락없는 남자가 되어버렸다면?

많은 커플들이 고민하는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남자된 입장으로서 잔인하지만, 남자들은 처음에 여자가 신기하고 알아가고 싶고 그래서 접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성들이 백마탄 왕자님을 찾는 것처럼 남자들도 천상여자를 찾거든요. 그래서 외모가 평균이상만 되어도 분위기 있고 스타일이 굉장히 좋다면 남자들은 그녀에 대해서 알고 싶어하고 동경의 대상이 됩니다.

여러분도 처음에 남친에게 그런 존재였던 것이죠. 하지만 연인이 되고 서로에 대해서 많이 알아가다보면, 남자입장에서는 사랑하는 여자친구이지만 신비감이나 설렘보다는 친근감이 더 크게 다가옵니다. 여자친구의 성향이나 장단점도 알고있고, 잠자리까지 평범한 일상의 루틴속에 속하게된다면, 남자입장에서는 예전에 혼자있던 상황처럼 행동할 수있습니다.

즉, 정리하면 처음에는 여러분을 알고싶고 사귀고 싶어서 수컷특유의 본능으로 적극적으로 구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 내여자친구이고 여전히 사랑하지만 마치 배우자처럼 편안함이 크기때문에 여자친구가 실망하는 행동을 하나 둘씩 하게 되는 것이죠.

특히 남자들은 평소에도 연락을 잘안합니다. 카톡도 많이 안하구요. 특히 20대를 넘어가는 남자들은 더 그렇습니다. 얘기보다는 행동으로 하기를 좋아하죠. 그래서 여러분과 평소 연락은 안되어도, 막상 데이트하면 분위기 좋을 겁니다. 그게 남자의 습성이거든요. 그래서 대부분의 남자들이 대화보다는 잠자리에서 사랑을 증명받고 싶어하는 경향이 있는 것이구요.(물론 아닌남자도 있습니다.)

아무튼 여전히 남친은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그러나 너무 편해져서 연락 좀안해도 괜찮겠지?라는 마인드가 되었을 가능성이 커요. 평소 남자들끼리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생각을 많이합니다. 하지만 분명 남자가 잘못한 부분이 많죠. 아마 남친이 연애경험이 없는 경우가 많을 껍니다. 적어도 1회이상 사귄 경험이 있는 남자들은 연락을 철저하게 하려고 노력해요. 왜냐하면 첫연애에서 대부분 연락문제때문에 헤어지는 경험을 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의무적으로라도 매일 통화를 하려고 노력하죠.

따라서 지금 여러분의 남자친구는 갑자기 연락없는 남자가 얼마나 여성에게 마음아프게 하는 일인지 인지 조차 못하고 있을 확률이 큽니다. 그러므로 진지하게 연락문제에대해서 얘기를 하고 규칙이나 요구를 해야합니다. 여성은 연락으로 사랑을 확인하고 관심받고 있다고 생각한다고요. 남자에게 직접적이고 구체적으로 말해야 인지하니까 두리뭉실하게 말하시면 안됩니다. 자존심상해도 이렇게 하면 효과가 확실히 있어요. 하지만 그때뿐이고 돌아서면 다시 연락을 안한다면, 이별까지 고려하세요. 그런남자는 한번의 이별을 경험해야 비로소 절실히 깨닫습니다. 연락이 여자에게 얼마나 중요한지를요..

주저리 길게 썼는데 핵심은 남자는 정말 필요할때에만 통화나 연락을 한다는 것이고 수다쟁이인 남자는 드뭅니다. 그리고 물리적인 행동으로 의리나 사랑을 증명하려합니다. 언어적 능력도 떨어지구요. 할말없어서 고민하는 남자들도 많습니다. 

제가 남자에 대한 변호만 하고 있는데, 분명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면 양쪽에서 고쳐나가야하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둘이서 진지한 대화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썸타는데 연락없다면 그냥 그 남자와 끝이라고 생각하면됩니다. 남자는 이성에게있어서만큼은 관심이 없으면 연락을 절대 안합니다.(여자친구는 오히려 편해서 연락을 안할수도 잇어요. 관심이 없다고 하기는 애매하네요.) 아무튼 잘 해결되시길...ㅠ